딜데이



띠어리 (Theory) 17SS 신상 4번째 오늘은 계속 꾸준히 반응이 좋고 또한 다니엘헤니 화보로 기대치가 높아진 띠어리맨 신상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화보에서 입은 코치가죽자켓이 있는 저번 포스팅과 화보 보고 시작할게요~~~^^ 띠어리 (Theory) 17ss 신상...

띠어리 겨울 터틀넥 원피스 = Theory Tajello Dress in Delfina 겨울이 끝나가는 마당에 올리는 띠어리 겨울 원피스. 터틀넥은 목이 갑갑해서 언제부턴가 잘 안입게 됐는데... blog.naver.com 띠어리 만의 핏과 입었을 때 어떤 '느낌' 때문에 띠어리 기본템으로만 장롱 속을 쫙...

원래 theory 브랜드를 몰랐지만,제 친오라버니께서 띠어리 자켓을 자주 사입더라구요.첨엔 남성복 브랜드인줄. 여자옷들도 찾아보니... 옷을 BAG에 담자마자 오른쪽 상단에 요런 이미지가 뜰거에요.아님 직점 쑈핑백 아이콘을 클릭하심 theory 옷 주문하러 가실 수...

띠어리(THEORY) FERAIMI R 울 블랜디드 원피스 좀 도톰한 원피스에요. 인기 원피스입니다. 허리라인에 라인을 잡아주어서 몸매를 더 예쁘게 보여줘요 실제 매장 샷 사이즈 참조 00(- 44반), 0(-마른55), 2(55), 4(55반), 6(66), 8(66반), 10(77), 12(77반) 2번 Theory...

"국내가 VS 미국가격"의 갭이 유난히 큰띠어리(Theory)는 이런 할인이벤트가 없더라도항상 백화점에서 구입하는것보다 싸게 살 수... Theory는 GAP, 바나나리퍼블릭 같은 브랜드보다는가격대가 살짝 높잖아요? 그래서 캐쉬백 금액도 어마어마하답니당/ 리베이트 사이트를...

빅뱅이론 The big bang theory 빅뱅이론 10 출연 자니 갈렉키, 짐 파슨스, 칼리 쿠오코, 사이몬 헬버그, 쿠널 나이어, 마임 비아릭, 멜리사 로치 방송 2016, 미국 CBS 상세보기 The Big Bang Theory Season 10 "Moving To Mondays" Promo (HD) · IMDB 평점: 8.3 · Metacritic 유저 평점: 6.1(시즌 10...

초대박 아이템 하나 보여드려요~~ 가격이 가격이 ㅎㅎ 하나 가지고 있으면 든든한 Theory 핀스트라이프 자켓 보여드릴께요~ 기본 스타일이라 어느 컨셉 옷에나 무방해요 그래서 이런 기본 아이템은 흔히 코디깡패라고 하죠 ㅎㅎㅎ 뭘 입어도 간지나게 만들어주는...

띠어리(Theory) 17SS 아이템 다니엘 헤니 화보 패션, 옷 with 더블유(W) 3월호 더블유(W)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은혜로운 다니엘 헤니의 화보 ㅠㅠ 이번에 뉴욕컨템프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함께 했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더욱 훈훈하고 매력넘치는 다니엘 헤니의...

블랙 컬러인데 엄청 시크하고 편하고 여름에 최고 좋아요~ MIVRILL L 100% lamb leather. Leather specialist cleaning recommended. 미니멀한 기장에 레더 소재라서 더 섹시~한 느낌이네요.띠어리 답게 디자인 모던하게 뽑았네요! *출처Theory (바로가기)

출처 : www.theory.com 그레이냐 블랙이냐 고민하다가 결국 그레이로 마음을 굳히고 주문했어요~ㅋㅋ 배대지는 이번에 처음 이용해본 몰테일 생각보단 괜찮은거 같아서 이 다음 지름들도 다 몰테일로 몰고있답니다ㅋㅋ 개봉! 박스가 튼실해서 정리함같은걸로 쓸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