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데이



ㅋㅋㅋㅋ 그래서 폰사진 뒤적이다가 한번 서울여행 때 입은옷 올려보려구요~ 데일리룩은 다음에 왕창모아서 올릴예정..ㅎㅎ 처음 여행갈때는 2박3일 일정으로 계획해서 코디는 총 세가지에요! 안에입은 흰티랑 연청반바지는 같은옷 돌려입었구요, 빨아서...

남자아이들 부모님같은경우에 옷 사러갈때 진짜 이쁜옷없다고 남자애들옷은 어디가야 이쁜거 살수있는지 모르겠다고 그러는데 섀르반으로 가시면될듯요 삼둥이가입은옷만 사서 입혀도 정말 패셔니스타가 될수있겠다는!!! ^^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만세 표정도 어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안 코오롱주단 제주전통의상 제주갈옷 슈퍼맨이돌아왔다 사랑이가 입은 옷. 음.. 이건 완전히 묵은거네요 무려 6개월?7개월? ㅋㅋㅋㅋ 7개월만에 빛을 발휘한 옷 ,,ㅋ 올초 제주 여행 갔을 때 득템한건데요.. 어제 첨으로 유나찡 한테 입혀봤어요 왠지...

3월21일 입은옷~~다음부턴 이렇게 안입어야지

net/120093900689 입은모습은 여기 가격 각각 9000원 블랙품절 브라운만 주문가능합니다 브이넥 쉬폰 원피스 55~66 사이즈 한번입음 가격:15000원 http://plani.net/120156586986입은모습은 여기 핀탁원피스 새것 가격:10000 골덴 꽃무늬 원피스 골덴 소재로...

한번 입은옷 수납방법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한번 입은 옷은 바로 세탁하시나요? 아니면 뒀다가 다음날 또 입으시나요? 뭐...대부분은 저와같이 한번 입은 옷은 살짝뒀다가 다음날 또 입으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런데 한번 입은옷은 수납방법이 있어요. 그냥 보기에는...

사고 싶다 ㅜㅜ 너무 이쁨:) 동대문에 깔리겠지 저 옷? 아닌가 나만 이쁜건가 내 스타일:) 그나저나 진짜 난 앞으로 질투의 화신 못보겠어요. 화신 나리 커플이 되야는게 누가봐도 정황상 스토리가 그리고 원하는 걸 테니만 나는 대표님 ㅜㅜ 정원이가 좋다 ㅋㅋㅋ 바람...

드라마 마이프린세스 7회에 나온 강예솔(이단)이 드라마에서 입은 코트(네이비코트)에 대해 리뷰해 보아요.. 어떤 상품일까 한참을 찾아봤는데 강예솔옷 남색 지퍼장식코트는 르샵제품이네여. 하단의 자크가 분리되어 숏자켓으로도 연출이 가능한것이 특징이네여....

두 사람이 입은 옷은 똑같은 천으로 만들었을까? 아이들은 단박에 다르다고 확신.할아버지 옷 이 더 두툼하고 털이 있다고 한다. ( 모니터로 본 그림이라 단정하긴 힘들지만, 어찌나 단호하게 다르다는지 ㅎㅎ) 자~ 이제 다음 그림으로. 여기까지 쓰고 보니, 내가 미술반...

일상글을 올릴까 하다가 틈틈이 찍어둔 데일리룩이 쌓여서 올려보는 요즘 입은 옷들! :) - #꽈배기니트 #체크치마 #버버리 흔치 않은 현관샷,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오는데 이건 괜찮게 나왔다 자주입는 코디조합! 아우터는 뭘입었지?_? #버건디 #머스타드 그냥 사서 왔는데...



연관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