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데이






그런 곳이랍니다 :-) 우도면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돈까스 맛집 온오프 하고수동을 가는길목에 위치해서 찾기는 무척이나 쉬운데요 외관을 보고 여기가 진정 돈가스 파는곳인가 싶을정도로 심플했어요. 온오프는 정말 전경이 진짜 죽여주는 곳이에요. 바로 앞이 바다가...

글고 미리 계획은 안하고 갔지만, 검색해서 들른 우도 식당은 완전 성공적 ☆ 다양한 우도 식당이 있는데, 저희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이런곳을 찾고 있었거든요ㅋㅋ 길을 헤매는 바람에 ㅠㅠ 그렇게 들르게 된 우도 식당 온오프 온오프...

그만큼 핫한 우도 카페인가봐요ㅋㅋ 우도 카페, 맛집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 온오프에 다녀왔어요! 온오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1층 전화 상세보기 하고수동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먹기전이나 먹고 난 후에 산책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온오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1층 전화 상세보기 여기가 하고수동 맛집으로 유명한 "온:온프" 흑돼지 돈까스가... 하고수동 맛집 온오프 앞에서 땅콩쥬스 찍어본건데 바다 색깔이 너무 이쁨ㅠㅠ 이렇게 가게 코 앞에 바다가 있어서 천천히 길 따라...

특히 그 좋았던 우도 카페 겸 식당 온오프를 추천할게요! 페북에서도 온오프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전블로그에서 봤었는뎅 페북에도 많이 보이더라는 암튼 그만큼 추천할만하고, 분위기 깡패인곳. 특히 날씨 좋은날에는 진짜 강추임. 온오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온오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1층 전화 상세보기 제가 소개하는 곳은 바로 요기!! [온:오프] 하고수동해수욕장... 우도 땅콩막걸리 말고도 브런치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12,000원인데 그렇게 양이 적지도 않구! 존맛탱이 온오프 추천:)

곳 온오프입니다! 검멀레 쪽에서 하고수동쪽으로 가는 길목에 해변가 길을 따라가다보면 왼편으로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이렇게... 요새 하도 교통체증으로 극심한 난황을 겪고 있는 관광지다 보니 어느 음식점 하나 가더라도 주차가 꽤 고민인데 온오프는 주차공간이...

온오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1층 지도보기 하고수동해수욕장쪽의 <온오프,ONOFF>라는 곳이예요 지도 보시고가면 찾기 쉬우실거예요! 저는 이 섬에 처음 가봤는데 물이 정말 맑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여기로 가라고 추천해준건데 정말...

온오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1층 전화 상세보기 여기는 온:오프라고 하는 곳이예요~ 우도 점심으로 딱인 돈까스집! 뭐.. 딱히 식당이라고 하기 뭐한게 이 곳에서는 돈까스도 팔고 커피나 음료도 먹을 수 있고 맥주도 마실 수 있어요ㅋㅋㅋ 그래서...

다이와 온오프 드라이버가 약한 것 같다고 하시면서 방문하시겠다고 하심. 6월12일 작업임. 로프트 10도, 온오프 드라이버. 스므스 킥, MP-509D, 플렉스 R, 48g, 토크 5.8, 미들 킥. 스므스 킥이라고 표현한다면 전체가 약하던지 팁이 약한 샤프트 임. 길이 45.25, SB 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