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데이






동생에게 라미 가을신발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키즈 선물받았답니다. 이전에 신기던 135사이즈도 선물받은건데, 발이 컸다고 사이즈... J사이즈가 한국사이즈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종이를 살짝 들어올리니 뽀얀 자태의 아디다스 스탠스미스가 뿅 저랑 커플운동화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골드 adidas stan smith gold 화이트&골드 조합 깔끄미 *ㅁ* 꾸오오옷!!! 전 그린으로 있는데 골드가 더 예쁘.....다 바꿔 신을래........?ㅋㅋㅋㅋㅋㅋㅋㅋ 엣지있게 포즈 잡기 다소곳하게 포즈 잡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지난 주말 송현아 갔다가 아디다스 매장에서 득템한 오빠 운동화~ 요즘 핫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입니다. 사자마자 바로 신겠다는 오빠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신기전에 부랴부랴 차에서 사진 찍었어요.....ㅋㅋㅋㅋ 포스팅을 하겠다는 의지*_*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색상은...

프레드페리 카라티 코디스탠스미스 어울리지 언제부턴가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엄청나게 말하고 다녔지만 막상 그 브랜드의... 요즘 쇼핑을 안하는 할부의 노예가 되어서 더 그런거 같다 기본 스니커즈 중 최고라 생각되는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운동화랑도 잘 어울린다...

오늘은 바로 아디다스의 스탠스미스 에디션! 직접 구매했고요 (오열)... 색상은 여러개 있었는데 블랙&화이트가 딱 심플해서, 그냥 무난하게 구매했어요. 그럼 리뷰 스타뜨.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S82255 (W/W/B) 280mm 쨘. 사실 아무생각없이 갔는데 ABC마트엔 원하는 신발마다...

남자 운동화 :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운동화라인 스탠스미스 by 덕호 사람마다 수집취미가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적부터 지금까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입니다. About 남자운동화 스탠스미스 특히나 요즘 길거리에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는 정말 많이 볼수있기에...

▲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아디다스 운동화 스탠스미스입니다. 몇년간 신발을 거의 안사고 신고다녔더니 도저히 못쓰게 된것같아서... 얼굴이 있는데 이분은 스탠스미스라는 미국의 테니스 선수라고 하네요. ▲ 밑창은 윗부분과 똑같은 흰색이 아닌 약간 노란빛을 띄고...

아디다스 운동화 정품 스탠스미스 골드 슈즈로코 아디다스 운동화 정품 슈즈로코에서 구매했어요! 슈즈로코는 정품만을 취급하는 쇼핑몰이랍니다. 국내에선 품절이 많은 스탠스미스 골드 제품도 단번에 구매가 가능했어요! 완전 짱짱!! 요즘 유행하는 운동화 스니커즈...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처음에 나이키 신발 보고 있었는데 남편이 아디다스신발 코너에서 멈칫 하더니... 이신발 이쁜거 같다고ㅋㅋㅋㅋ 근데 매장에 내 싸이즈가 없는거임>_< 인터넷에서 주문해야지..하고 돌아왔는데 스탠스미스도 종류가 무지하게 많더군. 내가...

때늦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취미 : 운동화 사기 특기 : 사서 안신기 요새 하얀운동화에 꽂혔어요 계속 하얀운동화 수집하는중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인기 확 ~ 올라서 국민운동화되고 늦은감이 있지만 소장용(?)으로 ㅎㅎㅎㅎㅎ 그냥 하나 갖고 있으면 나중에 10년후에 또...